서울창업허브 성수, GS리테일과 친환경 스타트업 모집
서울창업허브 성수, GS리테일과 친환경 스타트업 모집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7.1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창업허브 성수 제공

‘서울창업허브 성수’는 GS리테일과 오픈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 사업을 통해 친환경 가치를 실현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창업허브 성수는 서울시 창업생태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운영하고 있다.

서울창업허브 성수 및 GS리테일과 협업 의지가 있는 스타트업(법인기업)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 분야는 리테일 영역의 모든 친환경 솔루션 ▲원료, ▲상품, ▲포장재, ▲기술 등과 관련이 있는 스타트업이다.

서울창업허브 성수는 최종 선발된 기업을 대상으로 GS리테일 협력 사업화 지원, 오픈이노베이션센터(서울창업허브 성수 2층) 내 협력공간 지원, 데모데이 참여기회 등을 제공한다. 또한, GS리테일은 사업부와 PoC 협업 및 후속투자 유치 기회(협업 성과에 따른 추가투자, TIPS 추천 검토 등)를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22일까지이며, 최종 선발은 GS리테일 내부 심사를 통해 확정해 8월 중순 기업별로 안내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서울창업허브 성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남궁선 서울창업허브 성수 센터장은 “ESG분야의 우수한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과 대기업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창업허브 성수xGS리테일 Open Innovation’사업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서울창업허브 성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