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그랜드 마스터 클래스 2022’ 실시간 라이브 방송 진행
그로우, ‘그랜드 마스터 클래스 2022’ 실시간 라이브 방송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1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제공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은 지성인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아시아 최대의 생각 축제, ‘그랜드 마스터 클래스 2022 (부제: 희망의 증거)’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단독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마이크임팩트에서 2014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그랜드 마스터 클래스(GMC)는 고품격 강연 콘텐츠로 올해는 23일, 24일 이틀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GMC의 부제는 ‘희망의 증거’로, 불안한 시기에서도 더 나은 세상이 올 것이라는 희망과 증거, 미래의 모습을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매년 최고의 라인업으로 진행되는 GMC는 올해에는 골프선수 박세리, 빅데이터로 사람의 마음을 캐는 Mind Miner 송길영, 국민강사 김미경,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스타강사 이지영, 한 시대와 진리를 품은 백세 철학자 김형석 등 20여명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그로우 측은 오는 24일까지 23일, 24일 양일간 진행되는 현장 강의를 실시간 라이브로 2일간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강연권을 50% 할인해 판매한다고 전했다. 강연권은 그로우 홈페이지 및 앱에서 구매 가능하며, 실시간 라이브 방송은 홈페이지 또는 그로우앱에서 해당 라이브 시간에 시청할 수 있다. 강연 종료 후 VOD도 제공되며, 한 달 동안 반복해서 시청 가능하다.

GMC 관련 자세한 내용과 타임테이블은 그로우 홈페이지 GMC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그로우 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21일까지 그로우 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GMC 2022 현장 초대권(1인1매)’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2일에 공지사항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높은 수준의 퀄리티와 초호화 라인업으로 매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그랜드 마스터 클래스(GMC)를 그로우에서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며 “그랜드 마스터 클래스 현장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