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포스트박스, 경기북부경찰청과 중고거래사기 예방 캠페인 공동 진행
GS포스트박스, 경기북부경찰청과 중고거래사기 예방 캠페인 공동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1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포스트박스 제공

GS25 편의점택배를 운영하는 GS포스트박스는 ‘중고거래 사기 예방 캠페인’을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찰청 ‘사이버캅’ APP을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점점 지능화되는 중고거래 사기 예방을 위해 GS포스트박스와 경기북부경찰청이 함께 주관하여 진행된다.

중고거래 및 보이스피싱 사기 예방 어플인 경찰청 ‘사이버캅’ APP은 거래 상대방의 전화와 계좌번호 등을 검색하여 최근 3개월간 3회 이상 경찰에 신고된 번호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가짜 안전거래 사이트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GS포스트박스는 택배 할인쿠폰 코드명에 ‘사이버캅’을 입력한 회원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국내택배 300원 할인쿠폰을 적립해준다.

또한, 캠페인에서 제공되는 쿠폰을 사용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하여 경찰차 USB를 증정할 예정이며, 7월 14일부터 8월 31일 까지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 또는 GS25편의점택배 APP에서 진행된다.

GS포스트박스 관계자는 “중고거래 시장 규모가 지난해 기준으로 연간 24조원 규모로 성장하면서 신종 사기도 급증하고 있다”며, “앞으로 편의점택배를 통한 사기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자 그 첫 일환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중고거래 등 온라인 거래를 자주 하는 시민이라면 꼭 ‘사이버캅’ 앱 사용을 권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와 그리고 경기북부경찰청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