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커넥션, ㈜핀업파트너스 주최 IR 허들 뛰어넘기 프로그램 참여 기업 선정
㈜컬쳐커넥션, ㈜핀업파트너스 주최 IR 허들 뛰어넘기 프로그램 참여 기업 선정
  • 데일리경제
  • 승인 2022.07.0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기반 실감음향 기술 개발 기업 ㈜컬쳐커넥션이 서울창업허브 공덕과 ㈜핀업파트너스에서 주최하는 'IR 허들 뛰어넘기' 프로그램의 참여 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1월, ㈜핀업은 자체적으로 진행했던 핀테크, 차세대 콘텐츠, NFT등의 신산업분야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 사업을 전문화 및 고도화하기 위해, ㈜핀업파트너스를 설립하였으며, 투자 및 성장을 이끌어가는 액셀러레이터로서의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핀업파트너스의 이번 프로그램은 6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전 모집기간을 통해 모집된 기업중, 선발 기준에 부합하는 총 10여 개사 내외로 선발하였으며, 이 중 ㈜컬쳐커넥션이 최종 선발이 되면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IR에 특화된 스타트업 보육성장 프로그램으로 투자 활동을 위한 IR 자료 준비와 PT 훈련 등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투자 활동 교육으로, 전문가의 1:1 멘토링, 사업 계획서 및 IR 문서 고도화, 모의 PT 및 IR 등의 교육이 진행되며, 본 프로그램이 종료된 이후 핀업파트너스의 투자 네트워크를 통한 투자 유치와 우수 참여 기업에게는 서울창업허브 입주 추천등의 지원한다고 전했다.
 
㈜컬쳐커넥션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오리엔테이션 및 IR 교육을 시작으로 투자 유치를 위한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과 함께 ㈜핀업파트너스의 투자 네트워크를 통한 투자 유치를 받게 될 예정이다.
한편, ㈜컬쳐커넥션 유현식 대표는 ‘창업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투자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어서 기쁘다’고 전했고, ‘핀업 파트너스의 액셀러레이팅 통해 메타버스 기반 실감음향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해, 해당 분야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 다짐을 밝혔다.
 
본 ‘IR 허들 뛰어넘기’ 프로그램은 2022년 6월부터 10월까지 약 5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