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라스체크,삼정KPMG에 ‘플로우’ 디지털 협업툴 시스템 구축 MOU 체결
마드라스체크,삼정KPMG에 ‘플로우’ 디지털 협업툴 시스템 구축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드라스체크 제공

마드라스체크(주)는 회계·경영 컨설팅 기업인 ‘삼정KPMG’의 사이버 보안 서비스 본부(MCS2 본부)와 디지털 워크플레이스(Digital Workplace) 구축 사업 분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마드라스체크 ‘플로우’의 디지털 협업툴 시스템과 ‘삼정KPMG’의 디지털 업무 전환 컨설팅 노하우를 결합해 경쟁력있는 ‘디지털 워크플레이스’체계를 마련할 수 있게 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삼정KPMG는 다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환 사업 수주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업 기회를 발굴하고, 마드라스체크는 협업툴 분야의 다양한 기술과 안전한 공급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디지털 전환 선도 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마드라스체크의 ‘플로우’는 △프로젝트 관리, △업무 일정, △메신저, △OKR 목표관리, △화상회의 등의 디지털 업무 협업을 할 수 있으며, 2022년 6월 기준 누적 사용자 40만명 이상의 검증된 국내 대표 협업솔루션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글로벌 종합 컨설팅 그룹인 ‘삼정KPMG’는 회계감사 및 세무와, 재무 자문, 회계감사 및 경영 컨설팅 서비스를 진단 서비스를 다각적으로 제공 중이다. 최근에는 코로나19를 계기로 빠르게 급변하는 환경 속 새로운 업무 문화 혁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 대상으로 임·직원들의 디지털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컨설팅과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혁신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경영 컨설팅 기업으로써서의 경쟁력을 한층 높이고 있다.

마드라스체크 이학준 대표는 “조직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역량을 인정받는 삼정KPMG MCS2본부와 협력을 통해 국내 협업툴 시장에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삼정KPMG MCS2본부 관계자는 “스마트 오피스 구축 관련 업무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이 갈수록 중요해지는 가운데, 플로우와 좋은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협업툴 타겟 확대 도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드라스체크의 협업툴 플로우는 △사내 서버 구축형(On-Premise), △클라우드(SaaS)형, △고객사 맞춤 클라우드 호스팅형까지 3가지 서비스를 지원하며 누적 10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