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마트, 댕스쿨과 반려견 정기방문교육 업무협약 체결
펫마트, 댕스쿨과 반려견 정기방문교육 업무협약 체결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7.0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마트 제공

반려동물용품 프랜차이즈 펫마트는 지난 23일 반려견 교육 전문 플랫폼 ‘댕스쿨’과 반려견 정기방문교육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반려견 교육지도 플랫폼인 댕스쿨은 반려동물 행동교정 교육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16개의 지도과정을 직접 연구 및 개발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반려견에게 가장 적합한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펫마트는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반려견 케어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펫마트 운영본부 선진펫 관계자는 “단순히 반려동물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를 넘어서 반려동물의 일생을 반려하는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라이프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어 “펫마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품질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금번 업무협약이 펫마트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국에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펫용품 전문 브랜드인 펫마트는 깐깐하게 선별해 품질과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제품을 선보이고 동시에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다방면에서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