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랩컴퍼니, ‘카카오프렌즈 실감형 콘텐츠 체험공간’,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오픈
콘랩컴퍼니, ‘카카오프렌즈 실감형 콘텐츠 체험공간’,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0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대표 이미지

콘텐츠 커머스 전문기업 콘랩컴퍼니(대표 전병철)는 오는 15일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부산 별관에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도록 마법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실감형 콘텐츠 체험공간인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콘텐츠 기반 융복합 멀티미디어 공간으로 둥둥섬을 탈출한 라이언이 부산에서 휴가를 보내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지상공간과 지하 2층의 규모로 이루어진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은 지상에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조경 시설과 어우러진 공용 야외공간이 있으며, 지하 1층 △시크릿 팰리스, 지하 2층 △시크릿 마켓 △라이언 My Favorite Things 등 테마공간이 구성돼있다.

라이언 궁전 컨셉의 △‘시크릿 팰리스’는 라이언과 어피치, 춘식이 등이 어우러진 휴게공간과 위치기반, 프로젝션 맵핑의 특별하고 신비한 카페 △‘히든클럽’으로 꾸며져 있으며 지하 1층에 마련됐다. 해운대 바다 플리마켓 컨셉 △‘시크릿 마켓’은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만의 MD 상품과 F&B가 마련돼 무료로 입장하여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지하 2층에 구성됐다.

실감형 콘텐츠 체험공간인 지하 2층 △‘라이언 My Favorite Things’는 유료 입장권을 소지하여 이용할 수 있다. 라이언이 애착하는 소품들을 테마로 콘텐츠 공간을 소개하는 △‘라이언의 가방’, 인터랙티브 트릭아트로 신비한 경험을 선사하는 △‘꿈의 광장’, 라이언의 맛있는 일상을 연출한 △‘라이언의 개인방송’, 라이언과 춘식이의 춤을 따라 추는 △‘라이언의 댄스 교실’, 라이언의 후드티를 나만의 스타일로 입어 보고, 런웨이하는 △‘라이언의 쇼룸’, 라이언과 함께 휴식하며 몽환적인 미디어를 압도적인 스크린과 흑경으로 체험하는 △‘낮잠 공원’, CGV 4DX관과 함께하는 실내 어트랙션 △‘홀리데이 로드’, 라이언이 가장 사랑하는 모든 카카오프렌즈가 함께 배웅하는 실감그래픽 △‘카카오프렌즈 서핑로드’ 등 다양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실감형 콘텐츠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콘랩컴퍼니는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인터파크 티켓과 야놀자, 트립닷컴 등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오는 14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 오픈 후에는 NH농협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IBK기업카드로 현장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한은행SOL, 트래블월렛 등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무료 입장권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오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선착순 2,000명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하고 최대 10만 원 상당의 굿즈와 ‘그랜드 조선 무료 숙박권’, ‘아리아 2인 뷔페 이용권’, ‘체험관 무료입장권’ 등 다양한 선물들이 랜덤하게 구성된 럭키박스를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콘랩컴퍼니 전병철 대표는 “2년을 넘게 공들여 준비한 실감형 콘텐츠 체험공간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을 엔데믹을 향해가는 해운대 최대 성수기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오픈하게 됐다”며 “부산 및 해운대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과 전국의 카카오프렌즈 팬들에게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이 꼭 방문해야 할 ‘잇플레이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