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ECH, 르노코리아에 프리미엄 필름 공급 확정
V-TECH, 르노코리아에 프리미엄 필름 공급 확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0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텍 제공

르노코리아 쿠폰틴팅 공식 운영사로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V-TECH(브이텍)은 1일부터 프리미엄 라인의 Premium I-COOL 필름 공급이 확정되어 차별화된 제품으로 르노코리아 자동차 구매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V-TECH(브이텍) 필름은 미국에서 가장 법이 까다롭다는 캘리포니아 주에서 국제규격을 준수하고 독일 스퍼터링 기술을 적용해 생산되고 있으며, '난연 안전 규격(ISO 3795)' 적합성을 검증해 안전성을 강화하고 KOLAS 제1호 국제공인시험기관을 통해 차량용 썬팅 필름 전 품목에 대한'난연 테스트'를 완료했다.

브이텍 관계자는 “르노코리아에 공급 예정인 V-TECH Premium I-COOL 필름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시는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프라이버시 보호와 동시에 내부 시인성이 높아 안전한 주행까지 가능하며, 세계 필름 제조1위 미국 버지니아에서 생산되어 안정되고 균일한 품질과 뛰어난 내구성을 큰 강점으로 차별화된 에너지 절감 성능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또한,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절제된 아름다움으로 세련된 외관을 연출해주어 감성적인 무드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들이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20년 넘게 필름사업을 영위한 브이텍코리아는 르노코리아, 한국GM 쉐보레, 쌍용자동차 등 메이저 자동차 브랜드 함께 프리미엄 틴팅 시공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한편, 브이텍 필름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V-TECH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