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트러스트, 전 직군 대규모 공개 채용
아이오트러스트, 전 직군 대규모 공개 채용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0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트러스트 제공

㈜아이오트러스트(대표 백상수)는 오는 31일까지 직군별 인원 제한없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오트러스트 측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아기유니콘 육성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유망 기업으로의 가능성을 검증 받았다”며, “회사의 주력 서비스인 ‘디센트’는 지난해 월평균 20%씩 성장, 전세계 160개 국가에서 사용하는 지갑으로 성장했고, 이러한 성장성 및 혁신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투자사로부터 65억원의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번 공개 채용에서는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Android 개발 ▲IOS 개발 ▲ UXUI 디자인 ▲ 기획 마케팅 및 퍼포먼스 마케팅 ▲세일즈 매니저를 모집하고 있다.

전형 과정은 ▲서류 전형 ▲실무 및 임원진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 접수는 디센트 홈페이지 및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 번의 면접으로 실무진과 임원진 면접을 진행하며 24시간 내로 면접 결과를 의사결정하며, 최종 합격자는 서울 강남 사무실에서 근무하게 된다.

업체에 따르면, 복지 제도는 ▲점심 반값 도시락 ▲라운지 운영 ▲최신 업무장비 지급 ▲야근 식대 ▲도서관 운영 ▲명절 선물 ▲타운홀 미팅 ▲게릴라 이벤트 ▲경조사 지원 등이 있으며, 2021년부터 시차출근제를 도입 운영 중이어서 자율성이 주어진 유연한 근무여건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