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아트컴퍼니, 마이아트뮤지엄과 ‘호안 미로전 연계 뮤지엄아트클래스’ 오픈
파블로아트컴퍼니, 마이아트뮤지엄과 ‘호안 미로전 연계 뮤지엄아트클래스’ 오픈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6.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블로 아트센터 제공

파블로 아트센터는 마이아트뮤지엄과 연계한 ‘호안미로전 뮤지엄아트클래스’를 오는 7월 11일부터 9월 8일까지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에듀테크 기업 파블로아트컴퍼니는 파블로아트센터(대치/판교), 아동미술교육 프랜차이즈 리브로아르츠, 1:1 실시간 온라인 미술교육 아트봉봉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방학특강은 파블로 아트센터와 마이아트뮤지엄 호안 미로 전시 연계 수업으로 진행된다. 파블로아트센터 클래스 진행 후 제공되는 티켓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고, 전시관람 전 수업을 통해 기초지식을 쌓을 수도 있다.

두 가지 옵션으로 진행되는 클래스는 하나를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디지털드로잉 수업이 옵션 1번으로 아트봉봉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호안 미로에 대한 작품 설명과 아이들의 생각 발표 및 디지털 드로잉으로 작품을 완성하고 출력해 종이액자에 담아 제공한다.

창의미술 수업이 옵션 2번으로 호안 미로에 대한 작품 설명과 아이들의 생각 발표 연계에 만들기 과정이 진행된다.

한편, 파블로 아트센터에서 새롭게 준비한 ‘호안 미로 뮤지엄아트클래스’는 파블로아트센터 네이버 예약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