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팀피플, ‘원팀 HR플랫폼 2.0’ 8월 출시
(주)원팀피플, ‘원팀 HR플랫폼 2.0’ 8월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6.2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팀피플 제공

‘㈜원팀피플’은 오는 8월에 전자계약, 급여계산 기능 등이 추가된 원팀 HR플랫폼 2.0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원팀피플은 스타트업을 위한 HR 솔루션(HR SaaS) ‘원팀HR플랫폼’을 개발·운영하고 있다.

HR담당자가 없는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에 전자근로계약서 작성, 근태관리, 연차관리, 법정교육관리 등의 HR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원팀피플은 이번 8월 원팀HR플랫폼의 리뉴얼을 통해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자계약, 급여계산, 급여명세서 자동 발급, 연차촉진제 기능 등이 추가되면서 중소기업의 인사관리에 필요한 대부분의 기능을 구현시킬 수 있는 Total HR플랫폼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원팀피플은 지난 5월 중소벤쳐기업부가 주관하는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과제)에 선정된 바 있다.이를 통해 인사관리서비스 영역에 AI 챗봇을 도입한 후 장기적으로 HR분야에 DB와 머신러닝을 고도화하여 ‘AI HRer’(AI 인사담당자) 개발을 목표하고 있다.

(주)원팀피플 송일영 대표(현 노무법인 이노컨설팅 대표노무사)는 “금번 디딤돌 과제를 바탕으로 AI 기술 개발에 힘쓰는 한편, 8월 출시를 앞둔 원팀 플랫폼 2.0 개발 마무리에도 박차를 가하여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에 필요한 HR플랫폼, 인사노무자문과 페이롤서비스를 모두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All-connected HR platform(HR SaaS) 스타트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