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한종건, 환경∙안전보건∙품질 경영 국제인증 획득
(주)대한종건, 환경∙안전보건∙품질 경영 국제인증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6.2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종건(대표이사 김현철, 이종훈)은 로이드 인증원으로부터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세계 공통적으로 제정한 국제인증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을 통해 제품·서비스의 지속적인 품질관리 체계, 중장기 환경관리 계획을 통한 전사 차원의 환경관리 개선 노력, 안전보건 경영체제 구축과 이행을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고 평가한 대한종건측은 안전보건 경영을 기업 활동의 핵심 경영 요소로 인식하고 국내외 주요 사업장의 재해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경영 체계를 강화해왔다고 전했다.

 지난 2월 안전보건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안전보건 경영방침 공표와 안전보건 절차서 제·개정을 추진하는 등 전사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

김현철 대표이사는 “이번 국제인증 취득은 그동안 노력을 기울여 온 지속가능한경영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 앞으로도 품질, 환경, 안전보건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국내외 모든 임직원들과 초일류 건설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이종훈 대표이사는 “사람이 중심이라는 ㈜대한종건의 기업 이념에 따라 향후에도 혁신을 지속할 것이다. 앞으로도 관련 인증을 준수하여 사람이 중심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종건에서는 2024년 9월 준공을 목표로 양주 옥정 일대에 ‘라피네트 더 퍼스트’ 오피스텔 현장이 진행되고 있다. 사업 규모는 연면적 2만여평에 지하 4층~지상 10층 3개동 규모이다.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 오피스텔 분양은 오는 7월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