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사장연구소,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 상담회사’로 선정
부자사장연구소,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 상담회사’로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6.2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부자사장연구소 이규황 대표
사진= 부자사장연구소 이규황 대표

중소기업 경영컨설팅 전문 회사 ㈜루트세븐(대표 이규황, 부자사장연구소)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중소기업상담회사로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중소기업상담회사는 ‘중소기업창원지원법’에 의거하여 전문인력과 시설을 갖춘 기관 대상으로 심사를 통과한 기업에 한하여 인증을 해주는 기업인증제도다.

중소기업상담회사로 선정될 경우 1. 중소기업의 사업성 평가 2. 중소기업의 경영 및 기술 향상을 위한 용역 3. 중소기업에 대한 사업의 알선 4. 중소기업의 자금 조달ㆍ운용에 대한 자문 및 대행 5. 창업 절차의 대행 6. 창업보육센터의 설립ㆍ운영에 대한 자문 7. 제1호부터 제6호까지의 사업에 딸린 사업으로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정하는 사업을 수행할 수 있다.

㈜루트세븐(부자사장연구소)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 그룹으로 중소기업의 성장에 꼭 필요한 정책자금을 비롯해 기업인증, 세금, 노무, 무상지원금, 기업 리스크 관리 등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부자사장연구소TV’를 통해 기업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루트세븐 이규황 대표는 “그동안의 도전과 투자로 이뤄낸 중소기업상담회사 선정을 기업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국내에서 그간 찾아볼 수 없었던 중소기업 전문 컨설팅회사가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과 열성을 다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역량과 최고의 서비스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