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중견기업 성장탑’ 신청 접수
중견련, ‘중견기업 성장탑’ 신청 접수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6.2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련 제공

한국중견기업연합회(회장 최진식, 이하 중견련)는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 신청을 접수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성장 사다리의 원활한 순환을 회복하고, 기업 성장의 가치와 기업가 정신을 확산하기 위해 2019년 신설된 ‘중견기업 성장탑’은 지속적인 혁신으로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성장한 우수 기업에 주어진다.

시상은 11월 셋째 주에 열리는 ‘제8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이메일과 우편으로 접수하며, 마감은 9월 16일이다.

‘중견기업 성장탑’은 2019년 동신툴피아, 에쓰푸드 등 12개 사, 2020년 에스피지, 코맥스 등 7개 사, 2021년 덕일산업, 유니테스트를 포함한 6개 사 등 총 25개 기업이 수상한 바 있다.

중견련 측은 “올해에는 기업가 정신 확산, 기술 혁신 외에 4차 산업혁명 시대 경쟁력 제고를 위한 신성장 동력 확보에 힘쓴 중견기업을 집중 발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희문 중견련 회원본부장은 “팬데믹 상황에서 이룬 값진 성취인 만큼, 꾸준한 성장을 이끈 기업가 정신과 혁신 사례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며, “대기업, 글로벌 전문기업에 이르는 성장의 경로가 보다 넓게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견기업 성장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견련, 중견기업 정보마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