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바른북스, 판매를 통해 성공할 수 있는 ‘세일즈의 본질’ 출판
출판사 바른북스, 판매를 통해 성공할 수 있는 ‘세일즈의 본질’ 출판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2.06.1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북스 제공

출판사 바른북스는 성공을 꿈꾸는 사업자, 자영업자, 창업자를 위한 지침서 ‘세일즈의 본질’을 출판했다고 1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모두가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는 시대에서 부자가 되기 위해 판매는 이제 우리 모두가 갖추어야 할 핵심 역량이 됐다. 그러나 어떻게 더욱 효율적인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는 제대로 다루어지지 않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저자의 직관과 통찰, 성취를 내는 과정에서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통해 얻게 된 교훈과 깨달음을 바탕으로 상품이 소비자에게 판매로 이어지는 모든 과정을 다룬 ‘세일즈의 본질’은 우리의 인생 속에서 세일즈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한 ‘세일즈의 본질’에 가치를 형성하고,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전달된 가치를 바탕으로 더 큰 판매로 이어지는 세 단계로 구분하여 각 단계별로 성취를 달성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에 대해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작가는 세일즈, 판매자, 상품이 지닌 가치에 대해 짚고, 이 가치를 어떻게 전달해야 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이론과 효과들을 설명한다. 또한 마케팅, 이미지, 화법, 주력 상품, 브랜드, 고객 등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해야 하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저자 전의진은 세일즈 코리아 대표로, 사업의 핵심 요소인 세일즈 능력을 갖추기 위해 직접 영업에 뛰어들어 성취를 내는 과정에서 세일즈의 본질을 정립했다. 세일즈의 본질과 가치를 나누고자 강의를 시작하여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며 엄청난 성취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다.

바른북스 관계자는 “이 책은 판매에서 효율적으로 성취를 달성하기 위해 판매자가 갖추어야 할 자질로부터 시작하여 상품과 소비자를 고려한 상호작용, 이어서 기존에 이루어진 판매를 바탕으로 규모를 확장시켜 더 큰 성취로 연결시키는 ‘세일즈의 본질’을 다루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