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이민우)이 디자인한 'WOLF M' 첫 론칭
M(이민우)이 디자인한 'WOLF M' 첫 론칭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이민우)이 디자인한 'WOLF M' 첫 론칭

그룹 신화의 섹시 스타일 가수 M(이민우)이 자신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모자 브랜드 을 출시한다.

3집 앨범 타이틀곡인 M-Style이란 곡은 그 제목, 자켓 디자인, 앨범로고 모두 출시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다. 웬만한 모자는 본인이 직접 디자인하여 쓰고 다닐 정도로 모자 패션에 관심이 많은 M(이민우)은 3집 앨범 활동과 동시에 자신의 모자 스타일 브랜드 런칭으로 바쁜 스케줄을 보낼 예정.

의 제작 및 디자인은 M(이민우)과 스타일리스트, 전문 모자 디자이너, 유통 관계자, 마케팅관계자 등 전문가 10여명이 참여하여 1년에 가까운 시장 조사와 디자인 및 소재 리서치 과정을 통해 완성되었다.

은 소비자들에게 희소가치와 개성을 선사한다는 의미에서 총 6종의 디자인에 대해 각 1000개씩만 한정판매가 이뤄진다. 이번 1차 디자인 출시 이후 2차, 3차로 선보여질 디자인은 계절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새롭게 바리에이션되어 출시할 계획이다. 가격은 시중의 일반 모자가격대인 1만원대 중반으로 책정했으며, 은 9월 중순부터 전국 소매점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M(이민우)은 “외국 스포츠 브랜드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한국의 모자시장에서 한국인의 얼굴형과 두상에 편안하게 잘 맞으면서도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 대표 모자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