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플라스틱 ESG 동남리얼라이즈, KOREA PACK 2022 연사 나서
탈플라스틱 ESG 동남리얼라이즈, KOREA PACK 2022 연사 나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6.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코리아팩에 참여한 동남리얼라이즈

플라스틱 대체재로 사용되는 나무소재인 CXP 목재 생산 기업 동남리얼라이즈는 올해로 23회를 맞은 국제포장기자재전 (KOREA PACK 2022)에 제품을 선보이고 강연 연사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플라스틱을 줄이거나 대체할 수 있는 패키징 소재와 관련된 내용들을 한번에 들을 수 있는 자리로 ㈜경연전람이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사차원성형기술이 주관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탈플라스틱 기술동향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심도있게 다룬다.

동남리얼라이즈는, 임업부산물(나무산업을하는 과정에서 버려지는 톱밥과 껍질 등)을 이용해 나무로 만든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으며, 탄소창고라는 소비자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동남리얼라이즈 현지원 대표는 “CXP 목재가 시장에 나온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올해 JEC 국제 소재박람회에서 수상한 것을 계기로 기술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탈플라스틱을 선도하며 지속 가능한 ESG 패키징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진 유수의 기업들과 한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본 세미나는, KOREA PACK 2022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신청하거나 현장등록(선착순)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16일 13시부터 16시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212호실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