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공식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 2022 The New KOLON AUTOMOTIVE DAY 성료
볼보자동차 공식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 2022 The New KOLON AUTOMOTIVE DAY 성료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2.06.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오토모티브 제공

볼보자동차 공식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는 ‘2022 The New Kolon Automotive Day’ 행사를 지난 6월 4일부터 5일 양일간 덕평 자연휴게소 내 위치한 별빛정원 우주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2022 The New Kolon Automotive Day’는 코오롱오토모티브에서 진행하는 고객 초청 로열티 이벤트로 올해로 5회째 개최되어 매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금번 행사는 총 2,400여팀이 응모하고, 600팀 약 2,400명이 초청되는 등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포스트 코로나를 맞아 그동안 지친 고객들을 초청한 코오롱오토모티브는 기존의 형식과 다른 새로운 형태의 팬 페스티벌 형식으로 행사를 기획했다.

주최 측에 따르면, 별빛정원 내 행사 공간을 볼보와 코오롱오토모티브 브랜드 공간으로 구성하여 계약 고객에게는 출고 대기기간 동안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고 출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도록 하고, 출고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에게는 코오롱오토모티브 고객에게 감사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초청된 고객에게는 별빛정원 무료 이용권과 웰컴 기프트, 핑거푸드가 무료로 제공됐으며, 볼보브랜드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클래식, 어쿠스틱, 펑키 재즈를 포함한 버스팅 공연과 벌룬 이벤트, 마술쇼, 라퍼커션 공연 및 퍼레이드 등 페스티벌 형식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1등에게는 ‘코오롱스포츠 면 텐트’가 제공되었으며,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 행사가 준비되어 고객과의 관계를 가장 중시하는 코오롱오토모티브만의 차별화된 로열티 행사가 진행되었다.

코오롱오토모티브 관계자는 “코오롱오토모티브는 볼보자동차 공식딜러로서 단순히 차를 판매하는 딜러사가 아닌 향후 지속적인 고객 로열티 캠페인 진행을 통해 볼보자동차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고, 자동차와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 이노베이터(Lifestyle Innovator)’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여정을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