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VR, 메타버스 엑스포 참가해 지능형과학실 플랫폼 소개
CLASS VR, 메타버스 엑스포 참가해 지능형과학실 플랫폼 소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6.1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클래스브이알코리아

㈜클래스브이알코리아(CLASS VR korea)는 오는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메타버스 엑스포에 참가해 지능형과학실에 적합한 교육용 VR을 소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이슈 키워드 중 하나인 메타버스(Metaverse)는 가상세계나 가상공간을 의미하며, 주로 가상공간에서 재화를 만들어 사고 팔기도 하고, 교육·오락 등 다양한 활동이 이뤄지는 공간이다.

이번 엑스포 전시회를 통해 VR교육의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할 계획인 클래스브이알코리아는, 특히 교육용 메타버스 ‘아반티스월드(AVANTISWOLRD)’ 플랫폼을 선보여 이전보다 많아진 콘텐츠와 교육 자료를 소개할 예정이다.

클래스브이알의 교육용 VR 테마파크인 ‘아반티스월드’는 과학관, 문명관, 지구환경관, 철학관으로 구성됐다. 콘텐츠는 총 250종 이상이 준비됐으며, 매주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클래스브이알코리아 관계자는 “VR기기를 통해 현실처럼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단순히 읽고 듣는 교육 방법보다 훨씬 오랫동안 기억에 남아 효과적인 학습 방법 이고 선생님들이 사용하기 쉬워 많은 학교에서 찾아주고 있다”고 말했다.

그간 교육현장에서 VR 학습이 어려웠던 부분을 개선하고 교육현장에 적합한 올인원 헤드셋으로 편리성을 더한 클래스브이알코리아는 1500개 이상 풍부한 VR, AR콘텐츠와 250종 이상의 메타버스 콘텐츠 및 학습계획서를 제공한다.

한편, 클래스브이알코리아는 550개 이상의 학교에서 지능형과학실로 많은 학생들의 미래 교육에 도움을 주고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