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 에세이 ‘아들아, 딸아, 어디가느냐’, 페스트북 추천 도서 목록에 올라
영성 에세이 ‘아들아, 딸아, 어디가느냐’, 페스트북 추천 도서 목록에 올라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6.1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트북 제공

미디어콘텐츠 기업 페스트북은 영성 에세이 ⌜아들아, 딸아, 어디가느냐⌟ (영문명: ⌜Let’s trust God and be saved⌟)를 6월 추천 도서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장준형 작가의 자전적 경험을 담은 에세이인 책 ⌜아들아, 딸아, 어디가느냐⌟는 믿음을 잃은 기독교인에게 경종을 울린다.

페스트북 관계자는 6월 추천 도서 선정 이유를 “책에서 말하는 천국과 지옥이란 내세뿐 아니라 현세에도 있다. 저자의 연륜과 사색이 더해진 문장에서 큰 위로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책을 편집한 콘텐츠팀 신건희 에디터는 “기독교 신앙을 가진 사람으로서 큰 감명을 받았다”며, “특히 현실에 치여 방황하는 젊은 세대에게 ‘마음의 천국’으로 가는 방법을 일러준다”고 전했다.

이어 “신앙, 심리적 문제로 힘들어하는 모든 이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저자인 장준형 작가는 유튜브 채널 <행복전도자 장준형>을 운영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다. ⌜아들아, 딸아, 어디가느냐⌟는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