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개발전략연구소(KDS), 상반기 공개 채용 실시
한국개발전략연구소(KDS), 상반기 공개 채용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6.08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개발전략연구소 제공

한국개발전략연구소(KDS. 이사장 전승훈)는 2022 상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의 경제발전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도상국에 대한 빈곤 극복 및 개발전략 관련 정책 컨설팅 및 연구를 수행하는 전문기관인 한국개발전략연구소(KDS)는 정부 국제기구 조달 선도업체(P300)로 2011년 이후 연속 선정 및 ISO9001 인증획득 등 국제개발 컨설팅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또한, World Bank, AfDB 등 국제개발기구의 개발 컨설팅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부서별로 정규직원을 채용하는 이번 공개 채용의 모집분야는 △경제·산업 △에너지·환경 △보건·의료 △거버넌스·젠더 △교육·직훈 △ICT·전자정부·창취업 △농업·농촌개발 △경영관리 등이다.

지원자들은 KDS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6월 1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이달 중 서류전형과 면접 등을 거쳐 7월 초 입사 예정이다.

KDS 관계자는 “전 임직원과 파트너 기관이 Clean ODA 서약서 서명을 통해 건전한 업무수행과 윤리적 기업 문화를 확고히 정착시켜왔으며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며, “기관에서는 인증 이후에도 가족친화적인 직장문화를 조성하여 직원들이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컨설팅과 교육 등으로 가족친화인증기관을 유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육아휴직, 출산휴가 외 시차출퇴근제(Flex Day), 재택근무제, 가족사랑의 날, 가족 건강검진 지원 등을 시행하면서 직원들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 지원제도,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 및 사내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자기계발과 회사의 공동성장을 도모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