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14주년 이노메트리, 검사장비 글로벌 탑티어로 도약 기대
창립14주년 이노메트리, 검사장비 글로벌 탑티어로 도약 기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6.0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전지용 엑스레이 검사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메트리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지난 3일 화성 본사에서 창립기념일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해 열린 기념행사에서 이노메트리 이갑수 대표는 ‘원팀(One Team)’ 조직력을 강화하여 진정한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도약하자고 역설했다. 임직원들은 이노메트리의 현재 성과를 진단하고 앞으로의 전략 방향과 비전을 공유했다.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우수직원과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과 타운홀 미팅을 통해 평소 직원들이 궁금해 했던 부분에 대해 대표이사가 직접 답변하는 시간도 가졌다.

배터리 내부를 엑스레이로 촬영, 분석하여 불량을 찾아내는 검사 장비를 만드는 이노메트리는 2008년 설립되어 국내 3사를 비롯한 글로벌 배터리 제조사 양산라인에 공급 중이다. 또한, 지난 해 사상 최대 매출 달성에 이어 올해도 1분기 말 기준 역대 최대 수주잔고인 44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2021년 연초 대비 임직원 수도 2배 가까이 증가했다”며, “급격한 수주 증가에도 높은 품질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업계 우수인력을 적극 유치 중이며 연말까지 임직원 수를 200명까지 늘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노메트리 이갑수 대표이사는 “회사 규모가 커질수록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근로환경 조성과 개인역량 성장에 대한 지원을 더욱 강화하겠다”며, “임직원들 또한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노력을 통해 하나된 강한 조직력을 갖추고, 검사장비 분야에 있어 명실상부한 글로벌 탑티어로 도약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