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가 함께 하는 ‘한국1인브랜드협회’ 창단식 성료
쇼호스트가 함께 하는 ‘한국1인브랜드협회’ 창단식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6.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1인브랜드협회 제공

‘한국1인브랜드협회’는 지난 5월28일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진행된 창단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창단식에는 커피 생두 수입, 제조 전문 브랜드 ‘훔볼트’, 건강하게 키운 농산물로 만든 건강즙 제조브랜드 ‘푸릇담’, 자석속눈썹 브랜드 ‘글래쉬’, 모두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 ‘젠아이펙토리’ 등 많은 브랜드들의 축하 속에 취임식 및 창립식이 진행됐다.

협회 관계자는 “방송만 진행하는 방송인이 아닌 스스로 기획, 촬영, 쇼호스트까지 동시에 진행하며, 방송 플랫폼을 가진 말 그래도 스스로가 브랜드가 되는 다양한 쇼호스트들이 협업하고 함께하는 협회”라며, “정회원을 교육, 육성하여 최근 더욱 커지면서 변모하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업체와 회원 간에 직접 연결을 통해 함께 상생하고 성장할 수 있는 협회로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국1인브랜드협회’ 회장은 위드유나 대표 정윤아 쇼호스트가 맡았고, 부회장은 120명의 쇼호스트 모임인 라이브퀸 정유미 대표가, 이사직은 1인 기획 쇼호스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띵커스토어 정혜진 대표가 맡았다.

현직 티비쇼호스트 겸 라이브커머스 출연과 기획을 하고 있는 한국1인브랜드협회 정윤아 회장은 “업체는 많은 판매 유통 채널을 보유할 수 있고 쇼호스트는 좋은 제품을 소싱할 수 있도록 중간에서 연결하여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만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협회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