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2 예비창업패키지 일반분야 비타민 멘토링’ 성료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2 예비창업패키지 일반분야 비타민 멘토링’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5.3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서울센터)는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일반분야’ 미선정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 비타민 멘토링 프로그램이 호평 속에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일반분야 비타민 멘토링 프로그램은 서울센터에 지원했으나 미선정된 기업을 위해 사업계획서 및 피칭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향후 지원사업 참여를 위한 역량 강화와 피드백 제공을 목적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되었으며, 24일에는 사업계획서 작성법과 IR 피칭 전략에 관한 공통교육을, 25~26일에는 참여자들의 개별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1:1 맞춤형 멘토링을 각각 진행하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다수의 창업자들은 “기본에 충실한 강의였다”,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짚어주시고 대안 제시까지 해주셔서 매우 만족했다”, “미선정기업에게도 양질의 교육과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만족도와 뜨거운 호평을 보냈다.

한편, 서울센터는 비타민 멘토링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통해 추후에도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창업지원프로그램들을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