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몽, 애견사업 전국매장 확장 위한 리맥스코리아와 MOU 체결
스타몽, 애견사업 전국매장 확장 위한 리맥스코리아와 MOU 체결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5.27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_스타몽, 리맥스코리아와 MOU 체결

반려견 도심형 복합문화센터 ‘스타몽’은 글로벌 부동산 기업 리맥스코리아와 애견사업 매장 및 교육 사업을 전국으로 확장하기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스타몽 류지종 대표이사와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부 업무 협약에 따라 스타몽 본사는 강남본점 1호점을 출발로 도심형 반려동물 복합문화센터를 전국으로 확대하고, 리맥스코리아는 그에 따른 부동산 네트워크 구축 및 활용과 업계 트렌드 분석 및 대응을 지원한다.

스타몽은 전국 15개 매장을 확대 론칭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해 애견 업계 내 입지를 강화하고,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펫 시장에서의 사업 영역을 다각도로 확장할 계획이다.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는 “리맥스의 전국적 네트워크와 선진 부동산 서비스, 과학적인 분석기법을 기반으로 최적의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업계 내 새로운 서비스를 제시해온 스타몽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의미 있는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지종 스타몽 공동대표는 “양사의 장점을 도입한 매장 확대 계획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으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스타몽만의 차별화된 공간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견유치원 스타몽은 독일 강아지학교(훈데슐레 Hundeschule)와 같은 목적으로, 반려견과 견주를 위해 함께 잘 사는 방법을 도와준다. 도심 속 반려견을 위한 유치원 뿐만아니라, 호텔, 미용, 교육, 용품 및 수제간식 등 반려견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가 결합된 복합 문화공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