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케이펫페어 일산서 반려견 리드줄 ‘봉글로’ 선보여
파워풀엑스, 케이펫페어 일산서 반려견 리드줄 ‘봉글로’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5.2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풀엑스 제공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가 오는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케이펫페어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워풀엑스가 선보이는 빛나는 반려견 리드줄 ‘봉글로(Bonglo)’는 Glowing(빛나다)과 Bone(뼈)를 결합해 ‘빛나는 뼈다귀’라는 뜻으로, 반려견과의 야간 산책에도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밝게 빛나는 반려견 전용 리드줄이다.

업체 측은 “일반적인 LED 리드줄과는 다르게 FED(Flexible Emitting Diode) 특허 기술을 접목시켜 깨지지 않고 물과 충격에 강한 리드줄로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을 받을 예정”이라며, “FED 기술 특성 상 빛번짐이 적어 강아지의 눈에도 부담이 가지 않도록 제작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FED 기술 외에도 LED 플래시, 안전스트랩 등을 추가하여 야간 배변 처리와 견주의 편의를 확보하도록 개발했으며 USB-C타입으로 빠르고 간편한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봉글로의 특징이다.

파워풀엑스는 이번 케이펫페어에서 봉글로의 기능을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암막 에어부스를 설치하여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봉글로를 사용해보면서 자전거 피하기, 리드줄을 물에 넣어보기 등 봉글로의 장점들을 실제로 확인할 수 있도록 7개의 체험존을 구성했다.

체험 스탬프를 모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여 케이펫페어를 찾은 견주와 반려견 모두에게 재미와 정보를 줄 수 있는 공간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박인철 파워풀엑스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1분 안에 ‘WOW를 외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저희 파워풀엑스의 제품 철학”이라며 “내구성이 약하고 눈에 부담을 줄 수 있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F.E.D. 기술을 리드줄에 접목시켜 반려견과 견주 모두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들을 최대한 배제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설계하여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 또한 고려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