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이노션과 2022년 4번째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밋업 참가할 스타트업 모집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이노션과 2022년 4번째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밋업 참가할 스타트업 모집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5.1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황윤경)는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과 ‘2022년 4th INNOCEAN x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 밋업’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6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센터의 대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인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밋업은 대기업과 스타트업 간 사업협력 모색 및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진행된다. 21년도 13개의 대중견기업과 162개사의 스타트업의 밋업이 이루어졌으며, 이 중 62개사의 후속협력 검토가 이루어졌다.

이노션은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종합광고대행사로 미래 성장 비전인 Creative&Contents, Digital&Data, Mobility&Meta-Mobility의 관점으로 신성장동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데이터 ▲콘텐츠 ▲모빌리티 분야의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이노션과의 1대1 밋업에 선정되면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그룹’ 멤버로 등록되어 상시 공동 사업 제안 및 논의가 가능하다.

또한, 후속 협력 기업으로 선정시 광고주 및 현대자동차그룹과의 협업 기회, 직/간접 투자 검토 등 적극적으로 스타트업 지원에 나선다. 이외에도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으로 등록되어 후속 투자 연계, 보육공간 입주 기회뿐만 아니라 협력 지원 기관(SBA, 한국무역협회, 신용보증기금 등)의 후속 연계 지원도 있을 예정이다.

선정은 이노션의 검토를 거쳐 1:1 밋업 대상 기업을 선발하여 6월 30일 밋업을 개최할 예정이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이벤터스 접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황윤경 센터장은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광고계열사 이노션과 처음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행사로서 데이터, 콘텐츠, 모빌리티 분야의 우수한 스타트업들이 이노션을 만나 좋은 협업 사례가 되었으며 좋겠다면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