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오이경제,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홍제 데이케어센터에 ‘이경제 통쾌한 코’ 전달
래오이경제,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홍제 데이케어센터에 ‘이경제 통쾌한 코’ 전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5.1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오이경제 제공

㈜래오이경제는 착한 가게 수익금으로 사회 각계각층을 돕는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지난 13일, 구세군 홍제 데이케어센터 어르신들과 데이케어센터 사회복지사들에게 ‘이경제 통쾌한 코’를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건강식품 기획, 유통 기업 ㈜래오이경제에서 기증한 ‘이경제 통쾌한 코’ 물품은 구세군 희망나누미 착한 가게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모든 복지사업에 지원 될 예정이다.

구세군 산하기관인 구세군 홍제 데이케어센터는 치매, 중풍, 노환 등으로 혼자서 하루를 보내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케어하는 주, 야간 보호시설로 일상생활 서비스는 물론 재활, 영양, 위생, 교육치료 등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안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설립됐다.

㈜래오이경제 관계자는 “매달 후원 대상과 목적을 함께 고민하고 실천해 주시는 구세군 희망나누미 본부장님과 관계자분께 감사드리며 후원한 제품이 데이케어센터 어르신들의 건강은 물론, 센터 사회복지사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행복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관계자는 “치매 등 노인성 질환을 겪고 계신 어르신들에게 관심 가져주시고 건강증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것도 감사한데 어르신들을 위해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함께 마음을 써주셔서 더욱 뜻깊은 나눔이었다”고 전했다.

2019년부터 이어져 온 ㈜래오이경제와 구세군 희망나누미의 공동 사회 공헌 활동은 2021년부터는 비정기적 후원부터 정기적인 제품 후원까지 꾸준히 진행 되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