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체육고등학교, 모베레피트니스 PT 송도점과 엘리트 선수 학생’ 지원 위한 MOU체결
인천체육고등학교, 모베레피트니스 PT 송도점과 엘리트 선수 학생’ 지원 위한 MOU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5.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천체육고등학교]

인천체육고등학교(교장 신재헌)는 지난 11일 인천체육고등학교에서 모베레피트니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인천체육고등학교 측은 이번 협약은 교내 종목별 엘리트 선수 학생의 재활트레이닝 및 컨디셔닝 관리 차원에서 전문 트레이닝 센터인 모베레피트니스와의 협력을 활성화하는 차원에서 이뤄졌다고 전했다.

건강체력, 기능체력을 향상을 목적으로 다이어트 트레이닝, 메디컬 트레이닝, 기능성 트레이닝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피트니스 기업인 모베레피트니스은 트레이닝과 관련된 관리와 함께 영상기반 트레이닝 캠핏(CAMFIT)과 목적 맞춤 운동처방 모베레피트니스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등 IOT 기반의 개발 또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 선수에 대한 지원 및 운동 프로그램 상호 지원, 스포츠 영재 및 우수선수 발굴을 위한 시스템 공유 및 부상 예방 교육, 학생 운동선수에 대한 재활트레이닝, 컨디셔닝, 기능 훈련 관리 프로그램을 공유하게 된다. 또한 경기력 향상을 위한 상호 자문 및 스포츠과학 영역 프로그램 제공, 지도자 대상 스포츠과학 영역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하게 된다.

신재헌 인천체육고등학교 교장은 “모베레피트니스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인천체육고등학교의 학생들의 발전과 모베레피트니스가 공동의 이익 실현을 위해서 함께 노력하는 관계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