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마케팅진흥원 지역활성화전략 신갑수 고문 위촉
(사)한국마케팅진흥원 지역활성화전략 신갑수 고문 위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5.13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케팅진흥원 제공

(사)한국마케팅진흥원은 지난 4월 15일 지역마케팅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지역활성화 전문가로서 행복포럼 신갑수 사무국장을 상임고문으로 위촉했다고 13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진흥원은 이번 신갑수 고문의 위촉으로 온라인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중소기업 마케팅교육 및 컨설팅 기관에서 지역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기관으로서 발전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했다.

극동대학교 경영학부를 졸업한 신갑수 고문은, 충북 진천을 기반으로 청년회회장 등을 역임하고, 주민자치회 등 활동을 통하여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공감하여 지역사회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사)한국마케팅진흥원 관계자는 “신갑수 고문의 영입으로 지역개발, 지역관광개발, 지역컨텐츠개발 등 현지 특성화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됐다”며, “현장의 소리와 온라인이 가질 수 있는 전략적 마케팅의 지역적 연계성 강화와 네트워크의 활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갑수 고문은 “(사)한국마케팅진흥원과 충북 진천지역을 교두보로 충북지역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활동을 구축할 수 있게 되고, 지역발전의 다양성과 지역 소상공인들과의 연계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지역발전을 도모하는데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