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취약계층 위한 ‘티젠 콤부차 사랑의 도시락’ 나눔
티젠, 취약계층 위한 ‘티젠 콤부차 사랑의 도시락’ 나눔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2.05.1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젠 제공

㈜티젠(대표 김종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제구호개발 비영리단체 한국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티젠 콤부차 1,500세트를 기증했다고 13일 밝혔다.

월드비전이 오랫동안 국내에서 진행중인 국내 취약계층 영양지원 사업인 사랑의 도시락 사업은 서울, 경기, 인천, 광주, 동해 등 전국 7개의 지역에서 총 1,143가구에 주 5회 도시락을 전달한다. 티젠에서 기증한 티젠 콤부차 1,500 세트는 사랑의 도시락과 함께 포장되어 배달된다.

티젠은 월드비전 결식아동 지원사업과 울진 산불피해 긴급구호 활동에도 2021년, 2022년에 걸쳐 후원금과 4천만원을 기부했고, 2021년도에 밀알복지재단, 어린이재단 등 국내 비영리단체에 여러 차례 국내복지사업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티젠 마케팅 고병철 과장은 “이번 해 6월에 월드비전에 2천만원 가량의 티백 제품을 기증할 계획을 준비하다가, 한국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티젠 제품인 티젠 콤부차를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기부하면 어떨까 아이디어가 나와 이번 기부건이 진행됐다”며, “특히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고 해서 기쁘다” 고 밝혔다.

월드비전 성남복지관 사랑의 도시락 관계자는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많은 후원을 해주신 티젠에서 좋은 제품까지 제공하여 주셔서 사랑의 도시락을 배달 받는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매우 즐거워하고 있다” 며 “차(茶) 제품은 경제적 취약계층에서 가장 손쉽게 음료를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선호도가 높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