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즘, 강원 경북 산불 피해 복구에 수익금 2천만원 기부
포토이즘, 강원 경북 산불 피해 복구에 수익금 2천만원 기부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2.05.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이즘 제공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기금 20,000,000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4월 22일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에서 전달된 기금은 강원, 경북 일대에 발생한 산불 피해복구 및 이재민 구호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포토이즘은 기부 캠페인 ‘그린 포레스트 캠페인’을 지난 3월 16부터 23일까지 약 8일 간 진행해 발생한 수익금 약 2천만원을 전액 기부했다.

소아암 환아를 위한 ‘사랑의 셔터 캠페인’ 이후 ‘그린 포레스트’ 캠페인은 포토이즘의 두번째 수익금 전액 기부 캠페인이다.

산림 회복을 위한 이번 캠페인은 ‘그린 포레스트’ 프레임을 포토이즘 박스 전 지역 매장에 등록하여 해당 프레임의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포토이즘을 이용하는 고객이 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

포토이즘은 이번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 외에도 굿네이버스와 인연을 이어오며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함께 하고 있다.

포토이즘 관계자는 “포토이즘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뜻깊은 캠페인이었다. 이재민 분들의 일상이 하루 빨리 회복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을 개최해 지속적인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