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2022년 행복제 개최! 온.오프라인 대규모 프로모션
탑텐, 2022년 행복제 개최! 온.오프라인 대규모 프로모션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5.1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탑텐 제공]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는 5월 13일부터 22SS시즌 행복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이후 탑텐과 탑텐키즈가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대규모 프로모션인 탑텐 행복제는 리넨셔츠, 인기 콜라보 반팔티, 쇼츠, 쿨에어, 밸런스 등 탑텐과 탑텐키즈의 SS시즌 대표 아이템 들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탑텐의 뉴 슬로건 <Good Wear>에 맞춰 ‘입는 순간, 입는 동안, 입을 수록 행복한’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과 혜택으로 구성됐다”며, “이와 함께 행복제 기간 동안 릴레이 특가 이벤트 품목을 선정해 여름 셔츠와 슬랙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80%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탑텐 공식 SNS에서는 ‘행복한 전시회’ 이벤트를 통해 행복했던 추억의 사진을 업로드 하고 #행복한전시회 해시태그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팀에게 오가닉 코튼 반팔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한 공식몰(탑텐몰)에서는 온라인 구매고객들을 위해 행복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 할인혜택의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2022 SS시즌 행복제는 5월 13일부터 탑텐과 탑텐키즈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탑텐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