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트릭, ‘Adobe’ Certified 공인 파트너사 선정
아이센트릭, ‘Adobe’ Certified 공인 파트너사 선정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5.1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소프트웨어 기반 솔루션 제공기업 ㈜아이센트릭(대표 한상모)이 지난달 21일 Adobe(어도비) Certified 공인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디지아톰, 디지탈허브, 큐브렉스 3사가 2021년 1월 사업을 통합하여 국내 오토데스크(autodesk)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새롭게 출범한 아이센트릭은 3D 소프트웨어를 기반한 미디어, AR, XR·메타버스 부문 전문 솔루션 제공기업이다.
 
아이센트릭 측에 따르면 현재 제조,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건설·건축, 엔지니어링 등 다수 산업군에 걸쳐 특화된 컨설팅·기술 전문인력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 제공과 전문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어도비(Adobe) Certified 파트너에 선정됨으로 어도비의 2D 및 3D 영역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로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커스텀 툴 및 최적화 작업(온프레미스 설치 및 컨설팅) ▲다양한 산업분야에 특화된 초고속 네트워크(Scale-out Storage) ▲CPU 및 GPU Renderer 컨설팅(렌더팜 구축) ▲Flame Rental Service(합성 솔루션) ▲고객의 제품 설계에 최적화된 워크플로우 개발(각종 설계 표준 정립) ▲스마트공장 공급기업 시스템의 신규 구축 및 고도화 등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센트릭 한상모 대표는 “당사는 오토데스크, UNITY를 통해 4차 산업에 따른 IT기반 시스템과 솔루션을 고객사에게 제공하며 이번 어도비 파트너 선정을 통해 2D와 더불어 3D그래픽 솔루션과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을 중심으로 소프트웨어 관리 및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파트너 선정을 기념해 Adobe사의 모든 제품에 대해 신규 견적을 문의하는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Innovation(혁신)과 Customer centric(고객 중심)의 결합으로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