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치땡 치킨, 곽도원-윤두준 주연 ENA 특별기획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제작지원
당치땡 치킨, 곽도원-윤두준 주연 ENA 특별기획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제작지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5.10 14:40
  • 댓글 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치땡 제공

치킨브랜드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이하, 당치땡)치킨은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의 제작을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ENA 특별기획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곽도원 분)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윤두준 분)이 티격태격 펼쳐나가는 생활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다.

OCN '빙의' 최도훈 감독과 SBS '편의점 샛별이' 손근주 작가가 의기투합했고, 배우 곽도원, 윤두준, 한고은, 박원숙, 정동원 등 화려한 라인업이 출연한다.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는 지난 5월 4일에 첫 공개됐다. 1, 2회는 채널 ENA와 ENA PLAY에서 오후 9시 동시 방송되며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오후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당치땡 관계자는 “이번 드마라 ‘구필수는 없다’를 통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고객들에게 더욱더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 브랜드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이하, 당치땡)'은 외식업 노하우를 가진 ㈜바이포엠에프앤티에서 만든 브랜드로 자사만의 브레딩 기술과 에어샤워 공법을 활용해 단기간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