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터네트웍스, 어린이날 맞아 보육원에 간식 전달
굿닥터네트웍스, 어린이날 맞아 보육원에 간식 전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5.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굿닥터네트웍스

보육원 후원단체 굿닥터네트웍스는 100주년을 맞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전국 보육원에 롤케이크와 파운드케이크를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굿닥터네트웍스는 전국 22개 보육원에 리테일커머스, 오케팅연구소, 대한의료신문, 퍼스널포커스 등의 후원을 받아 간식을 전달했다.

이날 보육원에는 신세계푸드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밀크앤허니의 ‘제리롤케이크’, ‘잉글리시파운드케이크’, ‘진한초콜릿파운드케이크’, ‘월넛 케이크’ 등 1,000개의 롤케이크와 파운드케이크가 전달됐다.

전국 보육원 20여 곳에 있는 아이들 1,000여 명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후원단체인 굿닥터네트웍스는 물품 지원 외에도 정기적인 후원과 의료 봉사 활동 등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과 미래를 지원한다.

특히 다른 후원단체와 달리 보육원 전용 계좌를 통해 후원자가 직접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해 투명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으로, 보육원 후원에 동참하고자 하는 단체나 기업, 개인은 굿닥터네트웍스 홈페이지 내에 있는 보육원 계좌로 직접 후원이 가능하다.

굿닥터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후원으로 아이들이 100돌을 맞이한 어린이날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굿닥터네트웍스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남겨 주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