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로직, 코사이어티와 함께 USM ‘Workplace for Inspiration’ 전시 진행
스페이스로직, 코사이어티와 함께 USM ‘Workplace for Inspiration’ 전시 진행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2.05.0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페이스로직 제공
사진 – 스페이스로직 제공

글로벌 디자이너 가구 브랜드를 국내에 전개하는 스페이스로직(SpaceLogic)이 공간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코사이어티(Cociety)와 함께 스위스 모듈가구USM ‘워크플레이스 포 인스퍼레이션(WorkPlace for Inspiration)’ 전시를 진행한다.

모둘형 시스템으로 유동적으로 변화하고 확장할 수 있는 USM과 효율적이고 능률적인 업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워크플레이스 포 인스퍼레이션’ 전시는 5월 14일부터 5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코사이어티 서울숲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우리가 하루 중 많은 시간을 보내는 업무 공간을 주제로 한 전시다. 스위스의 모듈 가구 브랜드인 USM의 할러 시스템을 이용해 일하는 형태에 따라 달라지는 업무 공간을 제안하고 일은 물론 일상에 영감을 주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인다. 

USM의 할러 시스템은 사용자의 취향과 편의에 따라 디자인을 변경하거나 확장할 수 있는 모듈 가구다. 패널, 스틸 튜브와 볼의 단 3개 요소만으로 책상, 책장, 옷장, 선반 등의 무한한 조합이 가능하다. 

다채로운 옵션을 갖춘 USM 할러 시스템으로 완성한 전시 공간은 크게 ‘웰컴(Welcome)’, ‘포커스(Focus)’, ‘콜라보레이트(Collaborate)’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샵 존으로 구성된다. 

로비에 해당하는 웰컴 존은 일반적인 가구 형태로서의 USM을 넘어 아트퍼니처이자 오브제로 연출했다. 

여러가지 색과 패턴, 형태와 구성이 가능한 USM의 특징을 더욱 부각시키는 동시에 공간을 완성하는 오브제로서의 USM의 역할을 보여준다. 

포커스 존과 콜라보레이트 존은 업무 형태에 따른 다양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일에 집중하고 몰입할 수 있는 1인 서재와 홈 오피스 업무 공간인 포커스, 여럿이 함께 일하면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콜라보레이트 존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과 창의성을 높일 수 있는 공간을 제안한다. 또한 샵 존에서는 USM 디스플레이 제품을 현장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전시에는 국내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USM 오피스 제품군도 선보인다. 높낮이 조절 시스템을 갖춘 USM 키토스 데스크와 오픈형 사무실에 자신만의 공간을 마련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 패널, 친환경 업무 환경을 위한 USM 플랜트 시스템 등 최적의 업무 공간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소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이스로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