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전문기업 케이시시정공㈜, SIMTOS 2022에서 주력 제품 선보여
자동화 전문기업 케이시시정공㈜, SIMTOS 2022에서 주력 제품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5.0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시시정공 제공

자동화 전문기업 케이시시정공(이하 KCC, 대표 박덕규)은 일산 킨텍스에서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 동안 선보이는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22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케이시시정공은 유공압실린더, 공압솔레노이드 밸브, 진공 패드, 에어클린 유니트, 그리퍼, 스피드 컨트롤러 등을 제조하고 있는 기업이다.

코로나 19로 소원해진 대면 네트워크 구축 기회를 확대하고, 내수 및 수출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SIMTOS 2022에서는 독일, 이탈리아, 대만, 중국 등 해외기업을 포함해 27개국 800개 사가 최신 제품 및 산업트렌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외 바이어 상담회, 국제생산제조혁신 컨퍼런스 등 14개 부대행사를 개최하고, 해외관을 비롯해 금속절삭 및 금형기술관, 소재부품 및 제어기술관, 로봇 및 디지털제조관, 툴링 및 측정기술관, 적층제조 기술관, 절단가동 및 용접기술관, 프레스 및 성형기술관 등 생산제조기술별 7개 전문관으로 구성해 8천 여 제품 및 기술이 소개된다.

1992년 설립된 케이시시정공은 4년 만에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장에 전시관을 마련, 주력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개척, 바이어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케이시시정공 관계자는 “많은 참관객들이 방문하셔서 2차전지 대응 제품 등 생산성 향상을 위한 자동화 부품 솔루션을 경험해 보기를 기대한다”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IMTOS 2022 전시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