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여행 서비스 플랫폼 미스터멘션, 부산 이달의 스타트업 선정
장기 여행 서비스 플랫폼 미스터멘션, 부산 이달의 스타트업 선정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2.04.2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멘션 제공

부산상의의원, 유관기관장, 부산 소재 기업 CEO 및 임원 등 200여명 이상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부산 최대 규모의 경제포럼이 지난 20일 오전,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렸다.

미스터멘션은 이달의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장기 여행 서비스 플랫폼 미스터멘션의 정성준 대표가 성대한 오프닝을 장식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서비스 시작 이후 매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미스터멘션은, 2016년 제주도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시작, 현재 제주도뿐만 아니라, 서울, 강원도, 남해 등 국내 다양한 지역에 위치한 4,000여개의 장기 숙박 숙소를 중개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쉼'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스터멘션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대중화된 원격 근무와 노마드 문화에 힘입어 전반적인 관광업계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코로나 이전 해외 진출까지 성공했던 기업”이라며, “태국 방콕, 치앙마이 지역을 중심으로 500여 개의 해외 숙소를 보유하고 있는 미스터멘션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올해 중으로 해외 숙소 서비스 재개를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부산경제포럼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주목받는 스타트업 중 한 곳으로서 입지를 다진 미스터멘션 정성준 대표는 "부산경제포럼이 끝난 후 많은 대기업, 중견기업 CEO들의 문의를 받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의 차별화된 '쉼'을 전해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