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서철모 화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4.2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철모 선거사무소 개소 사진

더불어민주당 서철모 화성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27일 선거사무소를 열고 시민과 함께 소통과 참여로 화성의 미래를 열겠다고 28일 밝혔다.

서 예비후보는 화성시 진안동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했다. 별도의 공식행사 없이 오전 10시부터 자유롭게 방문하는 화성시민을 서 예비후보가 맞이해 시민들과 대화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송옥주, 양정숙, 전용기 국회의원을 비롯해 전현직 시·도의원이 함께한 선거사무소 개소에는 지지자 2,000여명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서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를 기점으로 △교통 : 광역교통망 중심의 대중교통 체계 확립 △보육 : 국공립어린이집 추가 확충 △보건·복지 : 권역별 종합사회복지관 건립 및 저상형 버스 도입 △기업 : 중소기업 특례보증 및 이자지원 확대 △농어촌 : 도시가스공급 확대 △문화·예술·체육 : 시립미술관, 예술의전당, 체육회관 건립 △관광 : 화성국제테마파크 추진 △주민자치 : 온라인 정책자문단 확대 △도시·환경 : 병점역 일원 원도심 재개발 사업 10대 공약을 발표했다.

서 예비후보는 “원팀의 조화를 이끌 수 있는 후보,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바로 성과를 낼 수 있는 후보로 우뚝 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