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벅 본사 (주)토랑에프씨, 벤처기업인증 및 메인비즈인증 획득
에그벅 본사 (주)토랑에프씨, 벤처기업인증 및 메인비즈인증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4.2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랑에프 제공

수제 햄버거 전문 브랜드 에그벅은 운영 중인 (주)토랑에프씨는 벤처기업인증 및 메인비즈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벤처기업협회가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잠재력 등을 심사, 기술 혁신성과 사업 성장성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로 유효기간은 2~3년이며, 경쟁률이 치열한 만큼 심사 과정도 엄격하다.

(주)토랑에프씨는 벤처투자연구형, 연구개발연구형, 혁신성장유형, 에버벤처기업 등 4가지 중에서 연구개발유형으로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

에그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본사 내 연구개발팀을 조성, R&D 연구·개발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메인비즈는 Management(경영), Innovation(혁신),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 받은 기업을 지칭한다. 메인비즈는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우수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다.

(주)토랑에프씨 관계자는 “본사 연구개발팀에서는 에그벅 제품의 맛과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레시피를 개발, 에그벅 만의 신메뉴 개발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차별화된 메뉴를 구상하는 등 꾸준한 연구·개발에 대한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