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전약품, 심장병환자 위한 수술비 지원
㈜국전약품, 심장병환자 위한 수술비 지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4.2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전약품 제공

㈜국전약품(홍종호 대표이사)은 지난 26일 한국심장재단(박영환 이사장)에 심장병환자를 위한 수술비지원 후원금 1천 만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27일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국전약품은 ‘삶을 풍요롭게 하고 세상과 희망을 나눈다’는 사명으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형편의 심장병 환자들을 돕고자 후원을 하였다.

㈜국전약품 홍종호 대표이사는 “회사 경영이념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절망 속에 있는 사회적 약자들, 특히 심장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이 건강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심장재단 박영환 이사장은 “㈜국전약품 창립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심장병환자들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기 위해 의미 있는 후원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약 200여 국내외 제약회사 및 전자소재사에 원료를 공급하고 있는 제조기업인 ㈜국전약품은 50년간 축적된 전문역량으로 우리나라 제약산업 선진화에 크게 기여하였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대외 불확실성 속에서도 원료의약품 중심의 사업구조를 기반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거두고 있다. 또한 올해는 매출액의 0.1%를 위탁가정 청소년 및 해외이주 여성을 위한 후원을 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