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아이지, ‘제19회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
에스아이지, ‘제19회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4.2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아이지 제공

스마트스쿨 전문 기업 ㈜에스아이지(대표 이희규)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제19회 대한민국교육박람회(EDUCATION KOREA)’에 참가해 자사 스마트스쿨 필수 장비인 태블릿멀티고속충천함 “싱크프로”시리즈 등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교육박람회는 교육 분야 유일의 정부인증 전시회이다. 올해는 ‘교육이 미래다(The Future is Education)’라는 주제로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코엑스 A&B홀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교육박람회는 <에듀테크> <교육트렌트> <교육콘텐츠> <스마트스쿨> <교육환경/시설> 분야로 전시되며 ㈜에스아이지는 <스마트스쿨> 전문분야로 “싱크프로” 시리즈 NCT10, NCT20, NCT32, 태블릿타워를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에스아이지는 스마트스쿨 대표 제품인 싱크프로 NTC시리즈외에도 스마트에너지 공유 기술 과 고객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무인 스마트폰배터리관리 시스템 “모바일타워” 제품과 콘트롤 솔루션도 전시한다.

에스아이지 관계자는 “스마트스쿨분야 최고의 기술과 편리성을 알리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싱크프로와 태블릿타워의 혁신성을 알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과 홍보활동을 이어가며, 트렌드를 주도하는 1등 선도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아이지는 전시행사 기간동안 SNS인증이벤트 와 상담방문자를 대상으로 4만원 상당의 ‘3in1 보조배터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