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들과 함께하는 방치형 전략 액션RPG ‘퍼펙트 아레나’ 사전등록 실시
영웅들과 함께하는 방치형 전략 액션RPG ‘퍼펙트 아레나’ 사전등록 실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2.04.2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킹콩소프트]

(주)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신작 게임 방치형 액션RPG ‘퍼펙트 아레나’의 5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25일부터 시작되며, 이를 기념해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 5성 영웅조각 50장, 200 다이아, 고급계약서 10개 지급, ‘킹콩소프트’ 회원가입 시 고급계약서 1개와 고급 뽑기권 1개 지급, 카카오 공식채널 ‘킹콩소프트’ 채널을 추가하면 50만 골드 지급, 친구 초대 시 50만 골드 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간단한 조작 방법과 전투 중에 별도로 자동 사냥 경험치를 획득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쉽고 빠른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방치형 RPG류인 ‘퍼펙트 아레나’는, 스테이지와 메인 퀘스트에서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핵심 PVP 콘텐츠 아레나에서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아레나는 일반 아레나, 고급 아레나, 신계 아레나 등 실력에 맞는 상대와 매칭할 수 있도록 분류됐다. 이외에도 원거리 영웅을 활용한 디펜스 등 다양한 전략 요소가 필요한 미니게임들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퍼펙트 아레나’는 여러 개의 시공간이 연결된 고대의 대륙 로델랜드에서 동서양의 다양한 특징을 가진 100여 종의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강을 가리는 게임으로 유저들의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섯 가지 속성 진영이 있으며 각 속성 진영에는 탱커, 딜러, 힐러 클래스가 존재한다. 모든 영웅은 이 여섯 가지 속성 진영 중 하나에 편입되어 고유 속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전략적이고 다양한 조합을 필요로 한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퍼펙트 아레나 사전등록을 해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했다”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등록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퍼펙트 아레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