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쥬록스, NFT ' Wallet’ 런칭
우쥬록스, NFT ' Wallet’ 런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4.2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쥬록스 제공

우쥬록스 그룹(UZRS, 박주남 대표)은 급변하고 있는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빠르게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지갑 분야와 NFT 분야에 전략적으로 점유율을 높여나갈  지갑 ‘우쥬록스 Wallet’을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쥬록스(UZRS)는 유명 연예인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과 동시에 콘텐츠, 커머스, 브랜팅, 마케팅에 걸친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 확장하고 있는 뉴미디어 솔루션 회사로 자체 제작한 컨텐츠의 조회수 55억을 달성 및 드라마 OTT까지 제작하고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우쥬록스 Wallet은 메신저 기반의 전자지갑으로 자금을 쉽고 빠르게 전송하거나 수신, 새로운 자산의 생성 및 교환, 구매 등 디지털 자산 관리에 특화된 앱 전용 지갑 서비스다.

기존 디지털 지갑에 비해 광범위한 디지털 자산 저장 및 관리가 가능하며 수많은 디지털 자산의 전송과 수신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급부상된 NFT(Non Fungible Token)를 저장할 수 있는 NFT 지갑도 지원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스왑 시스템을 통해 발생한 수익을 공유하는 DeFi 서비스를 구축하고 NFT 보유자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한 인증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 추가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우쥬록스는 순차적으로 우쥬페이, 우쥬리워드 플랫폼, 우쥬 NFT 거래소, 우쥬 마켓(라이브커머스) 출시를 예고하며 블록체인 콘텐츠 생태계 구축에 집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