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유기동물단체 후원 및 반려인 위한 김범룡 디너쇼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유기동물단체 후원 및 반려인 위한 김범룡 디너쇼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4.1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좌)가수 김범룡, (우)핫도그 총괄본부장 김동현 >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는 반려동물 가정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고 그에 비례해 유기동물 문제도 해결해야 할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유기동물 단체 후원 및 반려인을 위한 김범룡 힐링 디너쇼 개최를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주최, 주관인 김범룡 힐링 디너쇼는 오는 7월 10일 오후 1시와 저녁 7시 원주 인터불고호텔 컨벤션홀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1년간 전국 총 12개 지역을 찾아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개최 의도에 따라 핫도그 수익금 전액은 유기동물 문제 해결을 위한 기부금으로 활용된다.

핫도그 측에 따르면 그간 개최되어 오던 유기동물 후원 콘서트들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진사례를 이어왔으나, 유기동물 후원콘서트 가운데 중장년층이 즐길 수 있던 자리는 거의 없어 금번 공연은 중장년층을 위한 유기동물 후원콘서트로 준비됐다.

출연진도 김범룡 및 박남정, 전영록, 김완선, 구창모, 민혜경, 정수라 등 중장년 세대의 슈퍼스타들로 라인업이 꾸려졌으며 매 공연 회차마다 김범룡 외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히트곡들로 레파토리를 풍성하게 채운다. 전국 공연으로 기획된 것은 반려동물 가족들에 대한 문화 콘텐츠 확산을 위해서인 만큼 주요 도시를 거점으로 해 많은 중장년 반려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한편, ‘핫도그’는 hotdoginc 반려동물 가정에서 가장 필수로 꼽는 동물병원, 애견용품점, 미용카페, 애견호텔 등의 정보를 수록하고 공유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업체를 안내하기도 하고 할인이나 무료이용과 같은 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핫도그 관계자는 “반려인 가운데는 중장년층 비중이 상당히 높은데 지금까지 중장년 반려인을 위한 문화콘텐츠는 쉽게 찾기 힘들었기에 이번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획의도에 공감하고 참여해주시는 김범룡씨 및 여러 아티스트들에도 감사 드리고 그만큼 많은 유기동물들에게 도움이 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