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건설, 서울 '중랑숲 리가(LIGA)' 선착순 분양
LIG건설, 서울 '중랑숲 리가(LIGA)' 선착순 분양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3.2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LIG건설이 서울 동북권 개발의 한 축인 중랑구에 중소형(23,33,43)평형대로 이루어진 중랑숲 리가(LIGA) 아파트 381가구를 분양한다.

'LIG 중랑숲 리가'는 단지 바로 옆 18만㎡의 대규모 녹지공원인 '중랑 나들이숲'이 조성돼 있으며 봉화산, 용마산 가족공원, 생태•역사 테마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중랑구 일대가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 풍부한 개발호재도 누릴 수 있다.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는 상대적으로 발전이 더뎠던 서울 동북권을 중랑천 중심으로 경제, 문화 기능을 확충하고 도시를 재정비하는 도심재생 프로젝트다.

서울시는 중랑천에 주거지와 일체화된 수변공원을 조성하고, 자전거도로와 산책로 등 생태환경을 복원하는 등 2020년까지 18조 원을 투입해 중랑구 일대를 수변문화를 대표하는 공간으로 재탄생 시킬 계획이다.

특히 '중랑숲 리가'가 자리잡고 있는 중랑구 망우동 일대는 서울시가 얼마 전 '상봉 재정비 촉진지구계획'을 발표함에 따라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의 전략 거점으로 개발하게 된다.

교통여건은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및 간선도로망 확충이 예정돼 있다. 중앙선인 망우역과 양원역이 운행되며, 7호선으로 환승 할 수 있는 신상봉역이 내년 중 개통될 예정이다.

아울러 2013년 중랑구~구리간 용마터널, 2014년 청량리~신내간 경전철 개통 등이 기다리고 있다.

전용면적 59㎡ 81가구, 84㎡ 210가구, 110㎡ 90가구 등 3개 평형 12개 타입으로 구성, 각 평면은 입주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세계 도시를 테마로 한 LIG건설의 '신(新)평면 설계'가 적용됐다.

LIG건설 '중랑숲리가'는 청약통장과 관계없이 분양 받을 수 있고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진행되며 지하철 1호선 제기역 3번 출구방면에 모델하우스가 위치하고 있다. 문의) 02-967-31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