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캐릭터 단 '캡틴박김치비타' 출시
박지성 캐릭터 단 '캡틴박김치비타' 출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3.23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최근 리퍼풀과의 경기중 역전골을 터뜨린 맨유의 박지성선수가 연일 언론의 찬사를 받는 가운데 박지성선수의 캐릭터를 단 박지성 '캡틴박김치비타'가 새롭게 출시될 예정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토비코(www.tobico.co.kr)의 김상훈대표는 "지난 12월에 출시한 박지성김치유산균이 학부모들과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면서 "기존 박지성김치유산균은 그대로 생산하면서, 박지성선수의 캐릭터가 들어간 박지성 '캡틴박김치비타'를 올 4월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캡틴박김치비타는 박지성선수의 친밀감 있는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제품이다.

박지성의 캡틴박김치비타의 김치유산균은 최적 효능의 김치유산균을 배양하기 위해 국내에서 토비코만이 보유한 특허 기술인 배추로 제조한 식물성배지를 특별히 고안한 발효기를 통해 유산균을 대량 배양한 뒤 특수 코팅 후 동결건조해 김치유산균 원말을 생산한다.

'캡틴박 김치비타'는 토비코만의 독보적인 특허기술에 의해 순수 국내산 배추즙을 이용한 100%식물성배지에 가장 유용한 물질이 많이 생성되는 류코노스톡 균종 및 락토바실러스 종을 배양해 식물성 김치유산균을 분리 분말화 하고 또한 발효액도 분말화해 첨가함으로써 김치 발효의 과학을 그대로 담고 있다.

또 제품에 함유된 유산균은 특수 코팅 처리되어 위산에서 죽지 않고 장까지 살아가 장내에서 발효를 하고 1일 1회, 1정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와 유산균을 한번에 물없이 그냥 간단하게 캔디처럼 씹어 먹기 편하게 만들었다.

식물성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장 내에서 발효, 장의 변화를 가장 빨리 느낄 수 있다.

'캡틴박 김치비타'는 김치유산균과 더불어 각종 비타민을 비롯 DHA, 칼슘, 엽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까지 생각한 신개념 츄어블 멀티비타제품이다.

김치를 직접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이나 학생, 장이 좋지않아 반복적인 설사, 변비, 배에 자주가스가 차는 사람에게는 더욱 효과가 좋다.

이와함께 無합성감미료, 無합성착향료, 無착색료, 천연감미료를 사용했고 과일맛은 과일과즙액기스분말를 사용했다.

스타라이센싱 권태형 대표이사는 "'박지성의 캡틴박김치비타'는 어린이와 성인층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건강식품으로 국내에 자리매김을 할것이며 세계속의 상품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데일리경제 최은경 기자 cek@kdpre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