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코리아, 동해안 산불 피해 복구, 우크라이나 구호 기부금 전달
에드워드 코리아, 동해안 산불 피해 복구, 우크라이나 구호 기부금 전달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4.06 12: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공 및 가스 처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에드워드 코리아가 지난 3월 발생한 동해안 지역 산불 피해 복구와 우크라이나 구호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산불 피해 복구 성금은 뜻하지 않은 슬픔을 겪게 된 이재민들의 긴급 구호 물품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우크라이나 구호 성금은 분쟁으로 고통받아 기본적인 생계 및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하는 난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동해안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기탁하였고, 우크라이나 난민 구호 성금을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또한 에드워드 코리아는 임직원들을 위한 사내 카페를 운영하며 매해 창출되는 수익금으로 보육원 후원, 아동을 위한 도서 기부, 지역 사회를 위한 기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드워드 코리아 천안 생산 공장 김부길 사장은 “갑작스럽게 삶의 터전을 잃고 슬픔과 어려움을 겪게 된 우리 이웃들과 우크라이나 난민과 어린이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아픔을 이루 말할 수 없겠지만 이는 에드워드 코리아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모아 준비된 것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하루빨리 희망을 되찾았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