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기본서 ‘지금은 회계할 때’ 출간
회계 기본서 ‘지금은 회계할 때’ 출간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4.0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 회계 기본서 ‘지금은 회계할 때’ 출간되었다. ‘지금은 회계할 때’는 김지영, 서성우, 최유진 저자가 출간한 회계 서적으로 모든 경제 현상과 관련된 돈을 다루는 기술인 회계에 관한 정보가 담겨있다.

‘지금은 회계할 때’ 신간의 챕터는 ▲지금은 회계할 때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뜻을 알고 제대로 작성하는 재무제표 ▲기업의 언어, 재무제표 읽을 줄 아시나요? ▲초보 사장님만을 위한 압도적 세무 tip 등 크게 4장으로 나눠졌고, 그 안에서 다양한 정보를 세부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일반적인 회계상식부터 재무제표에 대한 상세한 소개, 주식투자자로서 보아야 하는 재무적인 분석기법, 창업자와 회계담당자로서 알아야 하는 내용이 담겼다. 누구든 읽기 쉽게 서술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히다.
 
저자는 “회계는 매우 전문적이고 어려운 분야로 느껴지나, 하나하나 공부하면 그리 어렵지 않게 익힐 수 있다. 회계를 제대로 공부하면 손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주식, 기업 경영 등 어떤 분야에서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본 저서는 어려운 회계에 쉽게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지영 저자는 (전)KPMG삼정회계법인 (전)웅진그룹 기획조정실 (현)삼화회계법인 이사 (현)컴퍼니케이파트너스 사외이사 (현)㈜비케이 감사를 역임하고 있으며 서성우 저자는 ‘지금 당장 라이브커머스 시작하라’ 공동저자이며 (현)서초구 마을세무사회장 (현)서초구 지방세 심의위원 (현)세무회계성우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최유진 저자는 ‘회계와 재무제표를 알면 인생이 바뀐다’ 공동저자이며 ‘지금 당장 라이브커머스 시작하라’ 공동저자이며 인간블록체인(자기계발) 여자는애플힙(건강) 저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